Home
home
📁

리스렌트 admin

리스·렌트 영업담당자가 고객 계약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금융사와 영업담당자 간의 허브 역할을 수행합니다. 다양한 금융사의 상이한 심사·펀딩 조건을 숙지하고, 관련 문서 검토 및 영업지원업무를 담당하여 계약 절차가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되도록 지원합니다.

주요업무

심사/펀딩/발주 지원 영업담당자가 접수한 계약 관련 서류(심사·펀딩·발주)검토 해당 금융사별 요건에 맞는 업무처리 및 영업담당자 안내 금융사 심사 진행 현황 모니터링 및 영업담당자 피드백
금융사 커뮤니케이션 관리 제휴 금융사별 상품, 심사 조건, 펀딩 절차 차이점 파악 및 관리 변경되는 조건/정책 등을 정리해 영업담당자에게 공유
영업담당자 지원 영업담당자들의 문의사항(금융사별 조건 확인, 프로세스 안내, 제출 서류 문의 등) 응대 반복 발생하는 FAQ 정리 영업담당자와 금융사 간 정보 격차 해소

자격요건

세밀한 문서 검토 능력 (계약/심사 서류 확인 경험 우대)
금융 및 리스·렌트 상품에 대한 기초 이해 복수의 이해관계자(영업담당자·금융사)와 원활히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업무를 조율할 수 있는 조직력·우선순위 관리 능력

우대사항

금융사, 캐피탈, 리스/렌트 업계 실무 경험
다수 금융상품 조건·절차 이해 경험
영업·어드민·백오피스 역할 경험자

근무지

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91길 32, 10,11,12층(삼성동)

Contac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