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업무
•
프로덕트의 비즈니스 맥락을 읽고 사용자 여정을 설계합니다.
•
기존 서비스의 경험을 정의하고, 개선할 서비스의 UI를 구성합니다.
•
정성적/정량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경험의 방향성을 논리적으로 제안합니다.
•
커뮤니티 및 다양한 마케팅 업무를 서포트 할 수 있는 운영 디자인을 담당합니다.
•
디자인 시스템을 정의하고 이를 프로덕트에 적용될 수 있도록 제작합니다.
•
기술스택/툴: Figma, UX디자인, UX기획, UI디자인
자격요건
•
지원시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첨부해주세요.
•
3년 이상의 경력자
•
웹/앱 기반의 프로덕트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
•
프로덕트 초기 기획부터 참여하여 출시, 운영, 개선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하신 분
•
고객이 겪는 진짜 문제와 단순한 니즈를 구분하여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신 분
•
빠르게 성장하는 환경 속에서 다양한 직군과 협업한 경험이 있으신 분
•
팀원 및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위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
•
디자인 시스템 구축 경험이 있거나 이해도가 있으신 분
우대사항
•
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마주했을 때 혼자보다 팀원들과 소통을 통해 해결해나가실 분
•
커뮤니티에 대한 경험이 있으시거나 꾸준히 커뮤니티 활동을 하고 계시는 분
•
최신 AI, 자동화 등 기술에 대한 관심과 실제 적용 경험
•
자동차/모빌리티 분야 혹은 B2B 플랫폼 경험
근무지
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91길 32, 10,11,12층(삼성동)
